아 가나 패작이었네요 크로아티아에 돈 걸었어야 되네 ㅋㅋ
페이지 정보11
작성자
사야마아이
댓글 7건
조회 23회
작성일 26-06-28 06:54
본문
가나가 2위하면 캐나다 만나는데
핵심인 토마스파티가 캐나다 입국 불가능이라네요 성범죄로 기소중이라
파티 쓰려고 고의로 패작하고 3위진출 노리는거 같다던데
하.. 이 꿀통을 놓쳤네요
핵심인 토마스파티가 캐나다 입국 불가능이라네요 성범죄로 기소중이라
파티 쓰려고 고의로 패작하고 3위진출 노리는거 같다던데
하.. 이 꿀통을 놓쳤네요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패작 할라고햇구나
사야마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사야마아이 작성일
개꿀통이었습니다
은소라님의 댓글
은소라 작성일
가나져도 3위확정인가요 ㄷ
사야마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사야마아이 작성일
네 얘네는 승점 4점이라 확정진출
캐나다를 만나는건 아니고 캐나다가서 경기하는건데 어쨌든 핵심 빠지면 안되니 3위로 가려고 하네요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패작 노답이네 ㅋㅋㅋㅋ
사야마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사야마아이 작성일
ㅋㅋㅋ 설마했는데 그냥 아예 경기를 제대로 안뛰네요
아야얌님의 댓글
아야얌 작성일
패작이구낭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