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참깨라면 큰사발 먹으니 살살 녹네요.
페이지 정보6
작성자
살치살냉면
댓글 5건
조회 10회
작성일 26-06-28 03:36
본문
최고 일미는
면 다 드시고
날계란 2-3알 풀어사 전자렌지4~5분.
계란찜은 필수입니다. 사실 계란찜먹으려고 컵라면으로 먹는거죠.
면 다 드시고
날계란 2-3알 풀어사 전자렌지4~5분.
계란찜은 필수입니다. 사실 계란찜먹으려고 컵라면으로 먹는거죠.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아하 그렇게도먹군여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엄청 맛나겠네여
만외만님의 댓글
만외만 작성일
계란찜 인정입니다 ㅋㅋ 컵라면 참깨라면 큰사발면은 다먹고 국물 버리지말고 계란찜 만들어야죠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캬개맛나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