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진짜 개불편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만외만
조회 10회
댓글 3건
작성일 26-06-28 03:25
본문
똑바로 누워있는것도 아파서
옆으로 누워서 자야 똥꼬에 압력이 안들어가네요
똥쌀때에도 발받침대 밟고 싸야되고
이것만 치료되면 바랄게 없겠습니다
옆으로 누워서 자야 똥꼬에 압력이 안들어가네요
똥쌀때에도 발받침대 밟고 싸야되고
이것만 치료되면 바랄게 없겠습니다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개빡세긴하져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맞아여 치핵더생기면 골치아파짐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수술받으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