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말에 기프티콘 신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와달
조회 9회
댓글 5건
작성일 26-06-28 00:39
본문
오늘 기프티콘 신청 했는데
수욜되면 7월달인데 이게 며칠 걸리니
받는게 신청날짜 인가요? 받는날짜 기준 인가요?
수욜되면 7월달인데 이게 며칠 걸리니
받는게 신청날짜 인가요? 받는날짜 기준 인가요?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한 3~4일걸립니다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거의 월초에나 줄거에요
해와달님의 댓글의 댓글
해와달
작성일
월초되면 7월인데 받을수 있나요?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모쪼록 빨리 받으시길
바카라중독자님의 댓글
바카라중독자
작성일
얼른받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