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말에 기프티콘 신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와달
조회 11회
댓글 6건
작성일 26-06-28 00:39
본문
오늘 기프티콘 신청 했는데
수욜되면 7월달인데 이게 며칠 걸리니
받는게 신청날짜 인가요? 받는날짜 기준 인가요?
수욜되면 7월달인데 이게 며칠 걸리니
받는게 신청날짜 인가요? 받는날짜 기준 인가요?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한 3~4일걸립니다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거의 월초에나 줄거에요
해와달님의 댓글의 댓글
해와달
작성일
월초되면 7월인데 받을수 있나요?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모쪼록 빨리 받으시길
바카라중독자님의 댓글
바카라중독자
작성일
얼른받길
아자부자님의 댓글
아자부자
작성일
빨리 오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