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으로 황올 시켜버렸습니다
페이지 정보9
작성자
만외만
댓글 3건
조회 8회
작성일 26-06-28 00:38
본문
타임세일인지뭔지 5천원 할인받아도
알뜰배달+콜라 추가하니까 2만원이네요
이게 매장가격보다 싼게 맞으려나요
알뜰배달+콜라 추가하니까 2만원이네요
이게 매장가격보다 싼게 맞으려나요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와 황올 갑자기 엄청 떙기네요 ㅋㅋㅋㅋ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황올 나이수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치킨인가요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