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온카판 생명력 3일 남았네요 흑흑 ㅜㅜ
페이지 정보9
작성자
아무르
댓글 15건
조회 27회
작성일 26-06-28 00:35
본문
정상적으로 3일 동안 활동 가능하네요
흑흑...
담달은 실적도 못하니, 활동을 안할수도...?
이건 아직 고민시!
케케케
여튼 3일 남았슴당!
^________________^;
댓글목록
미아님의 댓글
미아 작성일
코인으로하면되죠
아무르님의 댓글의 댓글
아무르 작성일
전 코인 과거에 하고 탈퇴 이후
업비트 빗썸 새로 가입하고 인증 안했는데
핑돈 맞은후에 호다닥 인증하려 했떠니
업비트는 인증이 안되고, 빗썸음 인증되었는데 충전하려니 계좌 어쩌구 문구 뜨더라구요
아무르님의 댓글의 댓글
아무르 작성일
근데 어짜피 인증 되었어도
(비대면) 코인 충전 자체가 안되어서 사용 못함 ㅋㅋ
미아님의 댓글의 댓글
미아 작성일
그렇기에 온카판 테더에스크로거래하면되죠
해외거래소 코인지갑만들면 거기서 사이트입금하고 팔떄는 또 여기서팔고 수수료는있겠지만 실적용으로는 감안하면될듯
아무르님의 댓글의 댓글
아무르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미아님의 댓글의 댓글
미아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아무르님의 댓글의 댓글
아무르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저도 파리 목숨이네요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실적도 못 챙기실 정도로 힘드신거에요 ?
아무르님의 댓글의 댓글
아무르 작성일
핑돈 맞아서 이체가 안되서 못합니더
퍼블릭샷님의 댓글
퍼블릭샷 작성일
헉 실적으로는
아파트거지님의 댓글
아파트거지 작성일
3일 화이팅하세요 ㅜ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3일밖에안남앗네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금방이에여..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3일밖에 안남앗군요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