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 털린것 때문에 소액으로 게임중인데
페이지 정보6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댓글 4건
조회 19회
작성일 26-06-28 00:27
본문
사실 최근 메이저가 난해 했는데
마이너스는 안나고 있으니 어이가 없네
일단 소액으로 계속 기세 타 보겠습니다.
마이너스는 안나고 있으니 어이가 없네
일단 소액으로 계속 기세 타 보겠습니다.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마이너스만 안나면 좋은거죠 ㅎㅎㅎ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기세 이어가봅시다
귀칼님의 댓글
귀칼 작성일
천천히 올려보져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소액으로기세타자구용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