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전
페이지 정보3
작성자
영테크
댓글 2건
조회 7회
작성일 26-06-27 23:34
본문
비 오는 날이면 이상하게 파전이 더 생각나는 건 왜일까요. 바삭하게 부쳐 따뜻할 때 한입 먹으면 그 맛이 정말 최고네요.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크 먹고싶네여 파전ㄷㄷ
한야님의 댓글
한야 작성일
김치오징어전 먹고잡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