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전에 광주가서 히치하이킹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디크
조회 17회
댓글 15건
작성일 26-06-27 21:06
본문
기아광팬 전여친이랑
챔필 직관갔다가 기아 막폴터져서 개싸우고 헤어지고
혼자 전남대 앞 다트던지러 펍가서 발베니 바틀 시켜서 놀다가
펍 사장이랑 유스퀘어 쪽으로 넘어가서 별밤같은 곳 갔는데
정신차리니까 폰꺼지고 지갑도 잃어버림..ㄷㄷㄷㄷ
숙소까지 히치하이킹 ㅈㄴ 했는데 아무도 없어서
거의 4시간 걷다가 편의점가서 양해구하고 충전한다음 숙소갔네요
그 날 아침ㄷㄷㄷ
챔필 직관갔다가 기아 막폴터져서 개싸우고 헤어지고
혼자 전남대 앞 다트던지러 펍가서 발베니 바틀 시켜서 놀다가
펍 사장이랑 유스퀘어 쪽으로 넘어가서 별밤같은 곳 갔는데
정신차리니까 폰꺼지고 지갑도 잃어버림..ㄷㄷㄷㄷ
숙소까지 히치하이킹 ㅈㄴ 했는데 아무도 없어서
거의 4시간 걷다가 편의점가서 양해구하고 충전한다음 숙소갔네요
그 날 아침ㄷㄷㄷ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대박창님의 댓글
대박창
작성일
오 분위기. 좋은데어
아야얌님의 댓글
아야얌
작성일
헐 그런일이 ㅎ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그래도 해는 밝았네요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해가뜨네요
아재가재님의 댓글
아재가재
작성일
헐 힘드셨겠네요..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그후 헤어졌나여
siuuu1님의 댓글
siuuu1
작성일
헉 비추 잘못눌럿네요 ㅠ
siuuu1님의 댓글의 댓글
siuuu1
작성일
상지 시청쪽같넹
디크님의 댓글의 댓글
디크
작성일
어 맞아요 뭔 청사였나? 거기였음 ㅋㅋㅋㅋ
디크님의 댓글의 댓글
디크
작성일
펍사장이랑 놀러간대가 유스퀘어가 아니라 상무지구였구나 ㄷㄷㄷㄷ
전남대에서 ㅈㄴ 멀던데요 ㄷㄷ
siuuu1님의 댓글의 댓글
siuuu1
작성일
글져 전대에선 멀어여 ㅋㅋㅋ
디크님의 댓글의 댓글
디크
작성일
개 ㅆ...
전대 앞 피닉스다트기계 4대 있고 형제가 운영하던 펍인데..좀 끝자락 골목에 있고..그 동생련이 저 호구쳤음ㅇㅕ 하
siuuu1님의 댓글의 댓글
siuuu1
작성일
ㄹㅇ 전대에서 상지간거는 너무한데...
쓰레기들 ㅠ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이쁘네여
바카라중독자님의 댓글
바카라중독자
작성일
지기네요 풍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