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를 공유하는건 신중해야합니다
페이지 정보6
작성자
아빠가해낼게
댓글 14건
조회 23회
작성일 26-06-27 20:43
본문
쓰레기 하이에나들은 그 상처를 물어 살코기를 취하려고 할겁니다
잔인한 포식자들은 상처 받은이들을 찾아다니기 때문에
야생과 다름 없는 세상에서 아픔을 보이는건 신중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댓글목록
루나맘님의 댓글
루나맘 작성일
맞습니다 아픔은 내약점을 비추는것과 같습니다
시나모롤님의 댓글
시나모롤 작성일
아빠님 저 삭ㅇㅈ했어욤 ㅠㅠ
아빠가해낼게님의 댓글의 댓글
아빠가해낼게 작성일
또 삭ㅇㅈ인가요..
시나모롤님의 댓글의 댓글
시나모롤 작성일
엉엉 울어보리고싶어유..
아빠가해낼게님의 댓글의 댓글
아빠가해낼게 작성일
하 내일은 삭멘징이길..
스미마셍님의 댓글
스미마셍 작성일
주변에 음쓰같은 넘들 많죠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진짜 많이 신중해야죠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상처숨길게여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상처가 약점이될떄도잇긴하죠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신중해야 되는군요.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신중해야합니다염..
카라신님의 댓글
카라신 작성일
약점을 드러내는 순간
천천히 그 약점을 이용해먹려는 놈들이 나타나더군요
아자부자님의 댓글
아자부자 작성일
상처는 꼭 지켜야죠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진사갈비 아아...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