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제에 이어 오늘도 말합니다 일본놈은 믿는게 아닙니다.
페이지 정보9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댓글 7건
조회 13회
작성일 26-06-27 20:08
본문
국야
엘지 역전하고
삼성경기 언더까지 났는데
오릭스가 지고 있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외칩니다
일본놈은 믿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일본여자는 개굳
엘지 역전하고
삼성경기 언더까지 났는데
오릭스가 지고 있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외칩니다
일본놈은 믿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일본여자는 개굳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니혼진이 미래인가여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일본여자 굿이군요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일본애들은 못해서 한국온거임 ㅋ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거릅시다이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짤기모찌네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일본이미래인가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일본을 믿으면 안 되나요.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