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사용한 사이트 졸업한 썰
페이지 정보9
작성자
유나몽
댓글 7건
조회 28회
작성일 26-06-27 17:15
본문
5년전쯤 가입은 했는데 2년전에 이름바꿈
아마 두 사이트의 알력싸움에서 주도권이 넘어갔고 주도권을 쥔 사이트로 통합되는 과정을 거쳤던거 같음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절차없이 자동 이관되었음
여기가 졸1라 좋은게 첫충10퍼에 종목 상관없이 롤링 100임
나같은 경우엔 500충하고 50받으면 50두깡치고 시작함
깡 성공하면 700이고 이십삼십 베팅하다보면 출금롤링 금방차고 출금할수있어서 좋음
그리고 간간이 기프트콘이벤트 하고 출석이벤트하고(한달만근하면 20만포)
5레벨이라 콤프도 0.8프로인가 받았음
작년 가을에 여기서 1억이겨서
타싸에 1억 갖다줌
그러고 보니 둘다 사이트 이름 두글자네요
간간이 식사비,위로비도 잘 챙겨줬는데 이때부터 얄짤없음
오링나서 요청하면
회원님은 우리 사이트에서 크게 이기고 있어 당사 방침상 지급이 불가합니다. 오토 대답임
그러나
최근에 한달전쯤 500충해서 3000만들고 출금신청하고 출금됨
텔레로 문자옴
"고객님의 베팅성향은 당사의 운영방침과 맞지않아 더이상 이용이 곤란합니다. 다음에 모실수있으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마지막 출금도 깔끔하고 힘들떄 10만포씩 챙겨주고 입출금 칼이고 이벤트 많고 좋았던
**아.....난 아무런 원망도 없다.
매너 좋았던 너에게 감사한다. 끝.
졸1라 노잼이네 죄송
아마 두 사이트의 알력싸움에서 주도권이 넘어갔고 주도권을 쥔 사이트로 통합되는 과정을 거쳤던거 같음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절차없이 자동 이관되었음
여기가 졸1라 좋은게 첫충10퍼에 종목 상관없이 롤링 100임
나같은 경우엔 500충하고 50받으면 50두깡치고 시작함
깡 성공하면 700이고 이십삼십 베팅하다보면 출금롤링 금방차고 출금할수있어서 좋음
그리고 간간이 기프트콘이벤트 하고 출석이벤트하고(한달만근하면 20만포)
5레벨이라 콤프도 0.8프로인가 받았음
작년 가을에 여기서 1억이겨서
타싸에 1억 갖다줌
그러고 보니 둘다 사이트 이름 두글자네요
간간이 식사비,위로비도 잘 챙겨줬는데 이때부터 얄짤없음
오링나서 요청하면
회원님은 우리 사이트에서 크게 이기고 있어 당사 방침상 지급이 불가합니다. 오토 대답임
그러나
최근에 한달전쯤 500충해서 3000만들고 출금신청하고 출금됨
텔레로 문자옴
"고객님의 베팅성향은 당사의 운영방침과 맞지않아 더이상 이용이 곤란합니다. 다음에 모실수있으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마지막 출금도 깔끔하고 힘들떄 10만포씩 챙겨주고 입출금 칼이고 이벤트 많고 좋았던
**아.....난 아무런 원망도 없다.
매너 좋았던 너에게 감사한다. 끝.
졸1라 노잼이네 죄송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그렇쿤요
50 럭키 포인트 당첨!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아 그렇게 되었군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졸업당하는 느낌죰..ㅡㅡ
댕댕댐님의 댓글
댕댕댐 작성일
그래도 수익이라 다행입니당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수익이면나이스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졸업인가여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졸업당하셧군요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