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방 여자 순경글 보니...요며칠전 사촌동생이 하는말이 ㅎㅎㅎ
페이지 정보9
작성자
나는왓수다
댓글 15건
조회 30회
작성일 26-06-27 16:38
본문
티비에 나오는것처럼....여경들.... 도움안되고....
현장에 잇는 남자순경들도...괴싫어한다고...여경이랑 같은조 되면.........
즈그가 일처리 다하고...그냥...짜증 이빠이 난다고.......
여자는 그냥..순경 없애는게 나은듯...ㅡㅡ 사촌동생말입니다..
댓글목록
술먹고꽈당님의 댓글
술먹고꽈당 작성일
없거나 차라리 사무직이 나을수도 있음
블랙양키즈님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자신이 무능력하다고
시인하는건가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ㅋㅋㅋ 사촌동생이.....표창 많이 받앗음......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여경 무쓸모죠
살곰살곰님의 댓글
살곰살곰 작성일
나라도 그럴꺼같습니다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여경이 끌모가읍네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그냥 남자들이 여자 체포에서 오면은
인권 타령 때문에 그냥 여자 슈경 쓰는 게 전부죠.ㅋㅋㅋㅋ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아이고...맞죠...그냥..바디캠으로 대체해서... 남자 경찰만 잇으면됨요...ㅡㅡ
인권은 무슨...ㅡㅡ ㅎㅎㅎㅎ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ㅅㅂ 그게 투표권때매 이지경댐여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아이고...정말 나라 개판입니다..진심.....뭐가 전부 엉성하고...문제가 많음요...휴 ㅋㅋㅋㅋㅋ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외근 경찰은 몸을잘써야되고, 전투력도잇어야되는데 이영자같은몸이나 유단자아니면 순찰돌리면안됨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맞음요..관내에서도 피곤하다고...ㅡㅡ 한조 되면.... 주야 교대인데..ㅡㅡ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여경참 애매합니다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여경은 에바
이번생은1님의 댓글
이번생은1 작성일
없애는게 나을듯 ㄷㄷ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