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 꼬라지 진짜 또 열받네.
페이지 정보7
작성자
빅롱
댓글 19건
조회 34회
작성일 26-06-27 16:18
본문
뒤에서 설렁설렁 지원 온 여경 꼬라지 보십쇼..
괴한이 지 쳐다보니까 뒤로 슬금 피하는거봐ㅋㅋㅋㅋㅋㅋ
ㄹㅇ도움이 1도 안됨
댓글목록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여경은 ㄹㅇ 높은사람들 눈요깃거리로 뽑나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ㅋㅋㅋㅋㅋ 평등 외치는 사람중에 정상 못봤습니다 ... 덜떨어진련들만 그놈에 평등 ..ㅋㅋ 남자가 하대받는 나라에서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ㅇㅈ..심지어 야근 관련해서도 남자가 피해보는 입장이라던데.. 스윗 틀포티들이랑 같이 박멸 안되나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솔직한 마음으로 이젠 여자가 살기좋은 나라가 맞져 ... 진짜 대우받는 사람은 대우받고 무너진애들은 무시받는 자본주의가 맞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맞아요 그럴때마다 성범죄 얘기로 방패삼던데 다른 나라는
새벽에 여자 혼자 나가면 난리나는 세상인데.. 평등이 기울어져도 한참 기울어짐을 느낌
nba선수집중님의 댓글
nba선수집중 작성일
어휴 저것들 진짜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그냥 경찰없애고 자력구제나 허용해주면 ..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자력구제 허용되면 예전에 청소년 각목파 때려잡던 형님들 출동하실듯ㅋㅋㅋㅋㅋㅋ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지금 꼬라지보면 그냥
그게 나을듯합니다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폐급이군여
은소라님의 댓글
은소라 작성일
여경진짜 얼탱없네 ㅋㅋㅋ
두준두준님의 댓글
두준두준 작성일
여경없애자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현장에서 여경은 필요없는존재;;;
뉴비다님의 댓글
뉴비다 작성일
암걸리네요 ㅋㅋ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맞습니다..ㅡㅡ 진심..
이번생은1님의 댓글
이번생은1 작성일
열받긴하네영 ㄷㄷ
아야얌님의 댓글
아야얌 작성일
여경 없애라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ㄹㅇ안되는군요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괴열받네효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