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탈락가능성 높아지네요...
페이지 정보9
작성자
밍시기야
댓글 8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7 14:06
본문
오스트리아 승
우즈벡 승무
가나 승
셋중 두개 해야되는데
오스트리아 승 빼곤 못할거같네여
어케댈지여
우즈벡 승무
가나 승
셋중 두개 해야되는데
오스트리아 승 빼곤 못할거같네여
어케댈지여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집으로가야죠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볼것도없다 생각하네요 ...ㅎ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인천공항와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가나 무 콩고승 오스트리아 무 되고 개광탈갈듯여 ㅋㅋ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15프로 이내같아여 밍햄
첨이에여님의 댓글
첨이에여 작성일
답도없습니다. 그냥 빨리 한국 와야 할듯합니다
발바닥님의 댓글
발바닥 작성일
탈락가능성이 오르네요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그냥 빨리 떨어져라아아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