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탈락가능성 높아지네요...
페이지 정보4
작성자
밍시기야
댓글 6건
조회 11회
작성일 26-06-27 14:06
본문
오스트리아 승
우즈벡 승무
가나 승
셋중 두개 해야되는데
오스트리아 승 빼곤 못할거같네여
어케댈지여
우즈벡 승무
가나 승
셋중 두개 해야되는데
오스트리아 승 빼곤 못할거같네여
어케댈지여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집으로가야죠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볼것도없다 생각하네요 ...ㅎ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인천공항와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가나 무 콩고승 오스트리아 무 되고 개광탈갈듯여 ㅋㅋ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15프로 이내같아여 밍햄
첨이에여님의 댓글
첨이에여 작성일
답도없습니다. 그냥 빨리 한국 와야 할듯합니다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