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일할때 인상쓰고 하는놈들 이해가안되네요 ;;
페이지 정보3
작성자
블랙즈
댓글 9건
조회 11회
작성일 26-06-27 12:31
본문
물론 회사원은 제외입니다
알바하는데 지가 홀이나
서비스필요한 곳에서 일하면 쳐웃으면서 할것이지
인상쓰고 대충 굳이 귀찮다는듯이 던지듯이 주네
지손해인거 모르나 ㅋㅋㅋㅋ
하여튼 조끄튼 엠지욕 다먹게하는놈들
알바하는데 지가 홀이나
서비스필요한 곳에서 일하면 쳐웃으면서 할것이지
인상쓰고 대충 굳이 귀찮다는듯이 던지듯이 주네
지손해인거 모르나 ㅋㅋㅋㅋ
하여튼 조끄튼 엠지욕 다먹게하는놈들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서비스가 별로인곳이군요..
블랙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즈 작성일
지가 일 선택해놓고 돈받으면서 일하면서 ㅋㅋ 서비스 최악입니다
쥬라기3님의 댓글
쥬라기3 작성일
손님 상대하면서 ㅋㅋ인상이라니 ㅋㅋㅋㅋㅋ
블랙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즈 작성일
죽빵 마렵습니다 이거
69 럭키 포인트 당첨!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ㅋㅋ그니까여 이해가 ㄷㄷ
블랙양키즈님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그런애들 많죠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웃으면서해야져
91 럭키 포인트 당첨!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이해가안가네유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싸가지가 없군요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