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노래방 다녀온 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나몽
조회 135회
댓글 26건
본문
처음엔 우즈벡이었는데 어느날 베트남으로 바뀜
우즈벡건달이 베트남건달한테 x나 처맞고 가게뺐긴듯
입장함
마담 베트남인데 x나 이쁨. 가슴도 수술해서 많이 봉긋했음
웰컴 포옹 시도했는데 거부당함
입방해서 얼마냐고 물어보니까 티시포함 2시간에 24만원. 맥주+과일 포함
1시간해보고 연장여부 결정한다고 말함
아 베트남애들이 밑보에 그렇게 이쁘다던데 혼자 x나 기대하며 기다림
마담이 아가씨 데리고 들어옴
한쿡말 잘해여 옵하...일단 이 아가씨랑 놀고 한시간후에 이쁜애로 바꿔 줄께요 그럼
알고보니 아가씨 두명가지고 가게 돌리는 하꼬가게였음
아가씨 스펙
피부하얌. 키165에 몸무게 70정도
아가씨한테 오만원에 한시간 올탈의하고 놀자고 제안....
돈을 떠나서 안한다고 함
속으로 x나 다행이라고 생각
30분 혼자 노래부르고
10분 슴가 만지고(키스는 도저히 못하겠었음)
전화받는척하고 화장실가서 10분동안 바카라함
나와보니 나가고 없음
14만원 결제하고 나옴(1시간만하면 14만원이라고 함. ㅅㅂ 련)
암튼
마담이 이뻐서 언젠가 따먹겠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짐
택트타고 집으로 돌아옴
댓글목록
안성토쟁이님의 댓글
안성토쟁이
작성일
유흥은 개꿀잼이죠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ㅋㅋ재미지네여
전사가츠님의 댓글
전사가츠
작성일
썰잘푸시네요 ㅎㅎ
미미미미누누누누님의 댓글
미미미미누누누누
작성일
ㅋㅋㅋㅋ재밌겠어요
이번생은1님의 댓글
이번생은1
작성일
다국적노래방 ㄷ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재미지나효
시스템님의 댓글
시스템
작성일
노래방재미잇나여~?
슬롯만해보자님의 댓글
슬롯만해보자
작성일
썰이고만여 ㄷㄷ
엘리자베스님의 댓글
엘리자베스
작성일
이야 다국적 ㄷㄷ
아자부자님의 댓글
아자부자
작성일
기대 이상으로 재밌었겠네요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다국적갔나요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ㅋㅋㅋ 그렇군요
구름에낀달님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다국적이구만여어어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그렇긴합니다잉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흠 가게 뺐긴듯연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노래방가셧나여
만돌이님의 댓글
만돌이
작성일
다국적노래방인가여
농사일기님의 댓글
농사일기
작성일
노래방갔나얏
김치프리미엄님의 댓글
김치프리미엄
작성일
다국적노래방이드아
미아님의 댓글
미아
작성일
다국적노래방 오우
은아김님의 댓글
은아김
작성일
다국적노래방 갔군여
오스틴님의 댓글
오스틴
작성일
비싸네유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이쁜가여
행복한별님의 댓글
행복한별
작성일
비싸네요
안농님의 댓글
안농
작성일
재밋나여
온카좋아요오님의 댓글
온카좋아요오
작성일
다국적임니까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