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의탈락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름에낀달
조회 13회
댓글 6건
작성일 26-06-27 07:41
본문
9시에 스페인이 우루과이 못이기면
사실상탈락이네ㅋㅋㅋ
사실상탈락이네ㅋㅋㅋ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ㄷㄷㄷ오우야 그정도인가여
전사가츠님의 댓글
전사가츠
작성일
어느정도 이겨야 승산 있나요?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그냥 우루과이가 승점 얻으면안됩니다
이게 남은것중 젤첫번째 과제 (수정됨 26-06-27 08:04)
전사가츠님의 댓글의 댓글
전사가츠
작성일
그래도 스페인이라 ㅠㅠ
빅롱님의 댓글
빅롱
작성일
전반은 스페인이 한골리드네용
미미미미누누누누님의 댓글
미미미미누누누누
작성일
한국 진출 실패인가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