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페이지 정보0
작성자
영테크
댓글 4건
조회 7회
작성일 26-06-27 06:44
본문
어제 남은 치킨이 오늘 아침 메뉴가 됐네요. ????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어도 맛있고, 은근 든든해서 하루 시작하기엔 괜찮은 한 끼인 것 같습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어도 맛있고, 은근 든든해서 하루 시작하기엔 괜찮은 한 끼인 것 같습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치킨야!
Ooops님의 댓글
Ooops 작성일
저두 치킨 남았다요
반지하의제왕님의 댓글
반지하의제왕 작성일
데워먹는치킨 맛아요
양념반탈레반님의 댓글
양념반탈레반 작성일
힘을냅시다~!!

머머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