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32강 나가리넹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돗트리벌
조회 17회
댓글 4건
작성일 26-06-27 05:35
본문
겨우겨우 올라가 박살 나는거 보다는 이게 나을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
ㄹㅇ 우리나라 월드컵 문화도 올해 끝으로 이제 역사속으로 들어가겠다 ㅠㅠㅠㅠ
아우는 먼저 퇴근합니다 성림들! 즐거운 주말 되세용 ㅅㅅ
ㄹㅇ 우리나라 월드컵 문화도 올해 끝으로 이제 역사속으로 들어가겠다 ㅠㅠㅠㅠ
아우는 먼저 퇴근합니다 성림들! 즐거운 주말 되세용 ㅅㅅ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람쥐썬더님의 댓글
람쥐썬더
작성일
진짜 이번 월드컵 시작전에도 기대감 별로없었는데 진짜 32강도 못올라가버리면 점을 찎어버리겠네염............
고생하셨어염!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나가리돠!
Ooops님의 댓글
Ooops
작성일
애들만 고생이지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고생하셧어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