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입금방식은 참아도 원비,p2p는
페이지 정보2
작성자
굿럭입니당당
댓글 2건
조회 9회
작성일 26-06-27 05:22
본문
무조건 안합니다 ㅋㅋ
판매자가 안받았다고 우기면
은행앱 이체증에 영상찍어도 건당 2시간씩 검토함 ㅋㅋ
연속 두번 당하고 바로 손절쳤네요
판매자가 안받았다고 우기면
은행앱 이체증에 영상찍어도 건당 2시간씩 검토함 ㅋㅋ
연속 두번 당하고 바로 손절쳤네요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이체내역증 보내면되는데
그리고 거래내역 10이하 적은사람은 거래하지마세요 (수정됨 26-06-27 05:24)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아녀 이체내역등보내도요 그 사람이 안받았다고하면 화면캡쳐해달라하구
화면 캡쳐영상 보내도 판매자가 일괄되게 우기면
조작확인합니댜 ㅋㅋ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