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입금방식은 참아도 원비,p2p는
페이지 정보16
작성자
굿럭입니당당
댓글 5건
조회 13회
작성일 26-06-27 05:22
본문
무조건 안합니다 ㅋㅋ
판매자가 안받았다고 우기면
은행앱 이체증에 영상찍어도 건당 2시간씩 검토함 ㅋㅋ
연속 두번 당하고 바로 손절쳤네요
판매자가 안받았다고 우기면
은행앱 이체증에 영상찍어도 건당 2시간씩 검토함 ㅋㅋ
연속 두번 당하고 바로 손절쳤네요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이체내역증 보내면되는데
그리고 거래내역 10이하 적은사람은 거래하지마세요 (수정됨 26-06-27 05:24)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아녀 이체내역등보내도요 그 사람이 안받았다고하면 화면캡쳐해달라하구
화면 캡쳐영상 보내도 판매자가 일괄되게 우기면
조작확인합니댜 ㅋㅋ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손절이네효 ㅠ
이번생은1님의 댓글
이번생은1 작성일
하지맙시다 ㄹㅇ루
빅롱님의 댓글
빅롱 작성일
ㄹㅇ p2p방식 이상함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