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프랑스 ㄷㄷㄷㄷ
페이지 정보4
작성자
람쥐썬더
댓글 10건
조회 10회
작성일 26-06-27 04:37
본문
대단한넘들이네염
댓글목록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아기람썬 잘자, 사랑해
람쥐썬더님의 댓글의 댓글
람쥐썬더 작성일
트리님ㄷㄷㄷㄷㄷㄷㄷ 죽끝도... 죽끝비...
비염 동지시여......ㅠㅠㅠㅠㅠㅠㅠㅠ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비염 레전드입니다 제가
람쥐썬더님의 댓글의 댓글
람쥐썬더 작성일
하아.. 트리님 혹시 수술도 하셨나염 저는 비염 수술도 했는데 더 심해졌고... 삼성모메타손나잘... 매일 같이 뿌리고 자네염.............. 그 고통 저두 압니다.... 흑흑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저는 수술은안하고 중간에 소금물 코세척하다가
귀찮아서 안하는데
재채기안하면 다행인데
콧속 간지러울때 살짝비비면 재채기 시작 ㅅㅂ
시작하면 100%확률로 콧물터지고
무한화장실가서 코풀고 한번에 안멈추고 하
람쥐썬더님의 댓글의 댓글
람쥐썬더 작성일
아아 재채기 시작하는 순간 지옥이져 콧물 미친듯이나고 재채기 많이하면 뇌도 흔들려서 머리도 멍해지고..... 형제시여... 그간 어떻게 그 지옥을 견디셨나이까..... 마자여 진짜 재채기 날라고할떄 코 건들면 큰일남니다..... 그래도 저는 한 두달에 한 번씩 이비인후과가서 모메타손나잘(스프레이) 처방받고 자기전에 한 번씩 뿌려주니까 조금은 낫네염................ (수정됨 26-06-27 04:49)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아아..모든건 죽어야끝나고
죽어야 편해집니다.. 후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대단한데여 와우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진짜잘하네요ㅎㅎ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개지립니다용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