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가 퇴장이네요
페이지 정보7
작성자
오스틴
댓글 3건
조회 7회
작성일 26-06-27 04:15
본문
대한민국 32강갈려는 경우의 수에서
이라크가 세네갈상대로 골을 덜먹혀야하는데...
전반5분에골먹히고 전반12분퇴장이라니요 ㅋㅋ
그러게 남아공한테 지지는말았어야지
이라크가 세네갈상대로 골을 덜먹혀야하는데...
전반5분에골먹히고 전반12분퇴장이라니요 ㅋㅋ
그러게 남아공한테 지지는말았어야지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한국개늠들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이라크퇴장 ㅎㄷㄷ..해요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남아공한테지다니 ㅠㅠ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