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32강 가능성
페이지 정보6
작성자
람쥐썬더
댓글 4건
조회 12회
작성일 26-06-27 03:35
본문
거진 반반인가염
어제 오늘 손님들 보면 남녀노소 다 홍명보 욕하네염
이러다 32강 못가면 홍땡보 암살당하는건 아닌지..
어제 오늘 손님들 보면 남녀노소 다 홍명보 욕하네염
이러다 32강 못가면 홍땡보 암살당하는건 아닌지..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강한남자입니다님의 댓글
강한남자입니다 작성일
일단 축구ㅖ에서 홍명보 과대평가하는 인간들이나좀 사라뎠으면… 축구를 잘했지 감독으로는 꽝이니
람쥐썬더님의 댓글의 댓글
람쥐썬더 작성일
그쳐 선수 띵보는 못까는데 감독은 진짜..최악인거같네여 (수정됨 26-06-27 03:38)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암살보다 .. 같은 옛동료들도
계속 전술 애기햇네요...잘못되엇다고 ㅡㅡ
람쥐썬더님의 댓글의 댓글
람쥐썬더 작성일
그런거보면 참.. 보통 심각한 노릇이 아닌거 같네염...

머머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