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32강 가능성
페이지 정보7
작성자
람쥐썬더
댓글 6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7 03:35
본문
거진 반반인가염
어제 오늘 손님들 보면 남녀노소 다 홍명보 욕하네염
이러다 32강 못가면 홍땡보 암살당하는건 아닌지..
어제 오늘 손님들 보면 남녀노소 다 홍명보 욕하네염
이러다 32강 못가면 홍땡보 암살당하는건 아닌지..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강한남자입니다님의 댓글
강한남자입니다 작성일
일단 축구ㅖ에서 홍명보 과대평가하는 인간들이나좀 사라뎠으면… 축구를 잘했지 감독으로는 꽝이니
람쥐썬더님의 댓글의 댓글
람쥐썬더 작성일
그쳐 선수 띵보는 못까는데 감독은 진짜..최악인거같네여 (수정됨 26-06-27 03:38)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암살보다 .. 같은 옛동료들도
계속 전술 애기햇네요...잘못되엇다고 ㅡㅡ
람쥐썬더님의 댓글의 댓글
람쥐썬더 작성일
그런거보면 참.. 보통 심각한 노릇이 아닌거 같네염...
커피한잔하며님의 댓글
커피한잔하며 작성일
현재로썬 탈락 확률이 더 높습니다.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그냥탈락해라아아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