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에
페이지 정보8
작성자
브라운요
댓글 7건
조회 10회
작성일 26-06-27 03:26
본문
다시오니까 뭐부터 해야됄지 어리둥절하네요
제재도 풀리고 포인트부터 모아야할까요?
제재도 풀리고 포인트부터 모아야할까요?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인증마크 v2 신청부터가시지요
인증마크갱신안되셨을텐데
지금 마크 안달려있는거보니 v2신청넣으면 아침이나 낮에 마크달리실겁니ㅏ (수정됨 26-06-27 03:27)
브라운요님의 댓글의 댓글
브라운요 작성일
감사합니다 어가님 바로 신청해야겠네요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고객센터에 인증마크 v2보면
여러개 신청가능한데 우선 쓰시는거만
마크달리면 이번달에 깊전부터 마무리하시지요
4일남았으니 .. (수정됨 26-06-27 03:29)
브라운요님의 댓글의 댓글
브라운요 작성일
깊전하려면 댓노 열심히해야겠네요 ㅠ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아자아자입니다..,
65%정도니 사는것도 고려하시는게..
브라운요님의 댓글의 댓글
브라운요 작성일
아하 감사합니다 !
준이7님의 댓글
준이7 작성일
오호 어렵네요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