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입출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셈블
조회 18회
댓글 8건
작성일 26-06-27 01:13
본문
트러스트 월렛 수수료 원래 이렇게 많이 나가나요?
바이비트는 500달러 넘게 보내면 무슨 인증때매 못쓰겠던데 코인 어렵네요
바이비트는 500달러 넘게 보내면 무슨 인증때매 못쓰겠던데 코인 어렵네요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개인지갑은 개마이나감 ㅋㅋ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수수료 넘 나가네여
윌럼프님의 댓글
윌럼프
작성일
어렵네요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코인이 수수료 원래 비싸요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코인마니어렵쥬
대전큰손님의 댓글
대전큰손
작성일
수수료비쌉니다 ㅠ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비싼긴하빈다 (수정됨 26-06-27 01:16)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개인지갑은 수수료 크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