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앞에서 사고나는거 봤어요
페이지 정보9
작성자
술먹고꽈당
댓글 6건
조회 11회
작성일 26-06-26 23:30
본문
사람이 횡단보도 건너는데 신호위반 오토바이가 사람 날려버림
주변에 cctv 하나 있긴한데 제 블박에도 사고장면 그리고 횡단보도 초록불 인것까지 다 찍혔네요 괜히 경찰서 전화하면 오지랖인가요
주변에 cctv 하나 있긴한데 제 블박에도 사고장면 그리고 횡단보도 초록불 인것까지 다 찍혔네요 괜히 경찰서 전화하면 오지랖인가요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대박창님의 댓글
대박창 작성일
사고ㄷㄷ 무섭지않나여
51 럭키 포인트 당첨!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와 진짜 살벌하네요 사고 ㅠ
오늘도쓰리꽝님의 댓글
오늘도쓰리꽝 작성일
사고 환장하네여ㅠㅠ 그래도 목격한건 말씀해주셔여 ㅠㅠ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살발하네염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엄청 ㅎㄷㄷ 하네여
슈퍼니트님의 댓글
슈퍼니트 작성일
헐....무섭네영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