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만 쓰시는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온바카
조회 21회
댓글 11건
작성일 26-06-26 22:48
본문
입출금 무조건 코인만 하시는분들 있나요?
후기점 알수 있나요?
후기점 알수 있나요?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코인꾼 계신가요
한야님의 댓글
한야
작성일
어디계시나요 나와주세요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모르겟네요 ㅠ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코인만쓰는데 수수료1500원 들지만 편하게쓸수있습니다 맘도편하고
오늘도쓰리꽝님의 댓글
오늘도쓰리꽝
작성일
수수료만괜찮다면 개꿀임여
온바카님의 댓글의 댓글
온바카
작성일
수수료 보통 얼마정도 드시나요?
안전한생활님의 댓글
안전한생활
작성일
제가 bet16 코인만 합니다
넘 맘편하고 좋습니다.(핑 걱정)
다만
1.한국거래소에서 해외거래소 이동시 24시간지연이 발생되서 좀.
2.한번씩 사이트출금신청하면 늦을때 있음(최장8시간까지)
그외 좋습니다.
온바카님의 댓글의 댓글
온바카
작성일
수수료는 그냥 감수하시는편이신가용?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저도 한번 써볼까 생각중인데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코인안써봣네여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한번 써봐야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