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밥 배달 시키고 입금겜
페이지 정보4
작성자
만돌이
댓글 8건
조회 15회
작성일 26-06-26 22:18
본문
식비 3콩 써서
3콩 멘징하고싶어
에볼에 돈 입금하고
겜쳤는데
오링
그리고 배달은 문앞에 도착했다고 알람뜨는데
신경도 안쓰이고
바로 재입
오링
또 재입
오링
입맛도 없고
문앞에 배달음식 방치하다가
결국 버림
3콩 멘징하고싶어
에볼에 돈 입금하고
겜쳤는데
오링
그리고 배달은 문앞에 도착했다고 알람뜨는데
신경도 안쓰이고
바로 재입
오링
또 재입
오링
입맛도 없고
문앞에 배달음식 방치하다가
결국 버림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대박창님의 댓글
대박창 작성일
아고ㅜㅜ 버리셨나요ㅜ
살곰살곰님의 댓글
살곰살곰 작성일
아니 그걸왜 ㅜㅜ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헐 입맛뚝떨?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아 남일같지 않네요 ㅠ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아...이런 ㅠㅠ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밥 넘아까운데여 하아 (수정됨 26-06-26 22:22)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너무아까브요 ㅎㅎ
바카라중독자님의 댓글
바카라중독자 작성일
아쉽네요 ㅜㅜ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