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꼭 먹고 바카라 치는 이유
페이지 정보8
작성자
빅롱
댓글 7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6 22:07
본문
공감 되는분들 있을지 모르겠지만
올초에 etf 묶어두고 수익 +3천일때
밥 시켜놓고 배달 올때까지 게임 치다가
이득본거 날려서 ...머리 뜨거워지고 식욕 확 떨어져서
배달 온거 봉다리채로 뜯지도 않고 안먹고 버렸네요.
그 이후론 항상 밥은 먹고 쳐요 ㅜㅜㅋㅋ
올초에 etf 묶어두고 수익 +3천일때
밥 시켜놓고 배달 올때까지 게임 치다가
이득본거 날려서 ...머리 뜨거워지고 식욕 확 떨어져서
배달 온거 봉다리채로 뜯지도 않고 안먹고 버렸네요.
그 이후론 항상 밥은 먹고 쳐요 ㅜㅜㅋㅋ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밥은 먹고살아야합니다..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밥이 먼저군요
오늘도쓰리꽝님의 댓글
오늘도쓰리꽝 작성일
아..인정입니다
슈퍼니트님의 댓글
슈퍼니트 작성일
오 좋은 팁 감사요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먹고치면졸립던데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밥이먼저입니두
아야얌님의 댓글
아야얌 작성일
인정이여

머머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