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포츠선수들은 너무 연봉을 마니줌
페이지 정보3
작성자
유유유유유매그네틱
댓글 6건
조회 10회
작성일 26-06-26 21:55
본문
특히 야구는 너무마니주는듯
젼나게 마니받으면서
그냥 대충 퇴근스윙갈기는거보면
싸다구마렵습니다
옆나라 일본만가도 1루까지 전력질주를 해서 달리는데
니들은 머라고 억대연봉받으면서 퇴근스윙하고 자빠졋냐
젼나게 마니받으면서
그냥 대충 퇴근스윙갈기는거보면
싸다구마렵습니다
옆나라 일본만가도 1루까지 전력질주를 해서 달리는데
니들은 머라고 억대연봉받으면서 퇴근스윙하고 자빠졋냐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만외만님의 댓글
만외만 작성일
k리그축구가 실력에 비해 제일 많이 주는듯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진짜 연봉이 과하긴 하죠.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연봉 쌔군요
아파트거지님의 댓글
아파트거지 작성일
평균은 낮을겁니다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야구 거품이
많긴하져
아야얌님의 댓글
아야얌 작성일
인정이여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