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왜이리 덥죠 ㄷㄷ
페이지 정보3
작성자
블랙즈
댓글 4건
조회 8회
작성일 26-06-26 21:50
본문
오히려
야외가 훨신 시원하네요
집에서 선풍기만 틀었더니 너무 덥네요 ㅜ
역시 에어컨 틀어야하나
야외가 훨신 시원하네요
집에서 선풍기만 틀었더니 너무 덥네요 ㅜ
역시 에어컨 틀어야하나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에어컨 무조건 틀어야죠 ㅋㅋ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저도 집안이 더 더워요.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집안이 덥네여
아파트거지님의 댓글
아파트거지 작성일
꼭대기 인가요 (수정됨 26-06-26 21:54)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