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이 힘들겠지요??
페이지 정보3
작성자
코코라라
댓글 6건
조회 9회
작성일 26-06-26 21:43
본문
내일이 정배가 다 잡더라도
한팀은 우리보다 우위에 올라서
순위가 또 밀릴꺼같은데
마지막날까지 기도해야되나요?
올라갔으면 하는 마음도 있는반면에
걍 떨어지고 축협 물갈이 싹했으면 좋겠는 마음도 있네요
한팀은 우리보다 우위에 올라서
순위가 또 밀릴꺼같은데
마지막날까지 기도해야되나요?
올라갔으면 하는 마음도 있는반면에
걍 떨어지고 축협 물갈이 싹했으면 좋겠는 마음도 있네요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힘들거같아요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진출 가면 좋은뎅...
아빠가해낼게님의 댓글
아빠가해낼게 작성일
진짜 어쩌다 이래됐는지 ;;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그냥 떨어져야 됩니다.
59 럭키 포인트 당첨!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힘들어보이긴하네요 진출 ㅠ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떨어져라떨어져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