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 블랙잭 치시는분들 계십니까
페이지 정보9
작성자
빅롱
댓글 9건
조회 16회
작성일 26-06-26 21:43
본문
크게 배팅할때 점수 낮게 뜨면
중간에 인출 기능 있어서
손해보더라도 인출하고 바카라로 다시 원깡갔는데
지금 중간인출 없어졌다는거 사실인가요? 에반데
중간에 인출 기능 있어서
손해보더라도 인출하고 바카라로 다시 원깡갔는데
지금 중간인출 없어졌다는거 사실인가요? 에반데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어디 없어졌다고하던데 캐시아웃..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18~19 나오면 판탄보다 확률 높아서 스탠드 놔두고
낮으면 인출하고 바카라 깡치기가 개꿀이였는데..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블랙잭 함 배우고싶네여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에볼이 없앤게아니고 벳컨이 없앤거임 비제는 그대로있음ㅋㅋㅋㅋㅋ
더비님의 댓글의 댓글
더비 작성일
에볼o 프라그x였다가 지금반대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아 그래요? ㅋㅋㅋ진짜 개쌍욕 나오는짓을 해놨네. 어챂 담달에 벳계갈거라 ..
저렇게 치는 방식으로 이득 많이 봤거든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블랙잭은 한 번도 안 해봤네요.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바뀌었나보네요 ㄷㄷㄷ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병경댔나영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