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링도 당하고 보너스도 못받고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블랙즈
조회 15회
댓글 7건
작성일 26-06-26 20:06
본문
리베 없어져가지고
토욜날 25000포인트라도 받으려고
월~금 매일 10만이상씩 충하는거 오늘 들갔다가
오링당했네요 ...
문제는 지금보니 그저께 제가 하루를 배팅 안해서
그 25000포도 못받는다는 점입니다 ;;
토욜날 25000포인트라도 받으려고
월~금 매일 10만이상씩 충하는거 오늘 들갔다가
오링당했네요 ...
문제는 지금보니 그저께 제가 하루를 배팅 안해서
그 25000포도 못받는다는 점입니다 ;;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saeyomii님의 댓글
saeyomii
작성일
오링 너무 아프네여…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슬프다요 ㅠㅠ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와 이건 넘 슬프네용 ㅠㅠㅠ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허거덩...ㄷㄷㄷ
푸꼬미님의 댓글
푸꼬미
작성일
오링이라니...ㅜㅜ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속상합니다 ㅜㅜ
빅롱님의 댓글
빅롱
작성일
오링 아쉽습니다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