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9레벨인데 탈퇴할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심만일
조회 36회
댓글 11건
작성일 26-06-26 19:37
본문
포인트 모아도 포바로 오링..
포인트 사서 바꿔도 오링
답 없네요
ㅜ
포인트 사서 바꿔도 오링
답 없네요
ㅜ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ska1153님의 댓글
ska1153
작성일
에고힘내세요 ㅠㅠ
블랙양키즈님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500 혜택은 받으시지 ㅠㅠ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그래도 혜택은 받고 떠나시지.
페이백 하고 나오지 않나요.?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잃은 곳은 5천만이 안넘고 이긴곳이 5첰만이 넘어서 신청안되네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아..ㅅㅂ ㅈ같은상황이네요;;;;;;;;
뭐 알아서 어련히 판단하시겠지만...
끊지 못할 거면 냉정해져야 돼는..ㅜ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혜택 볼라고 하다가 계속 온카판에 남아있았는디..
받아도 마이너스라 참... 어렵네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뭐 도박이들 다 똑같죠.
버티다가 버티다가 좋은 기회 오면은 또 올라가고 그러는 거지.
힘내입시다!!!
한국프로야근님의 댓글
한국프로야근
작성일
3일날 페이백을 받으셔야죠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아이고 ㅠㅠ페이백받으시졍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에궁 ㅠㅠㅠㅠ
빅롱님의 댓글
빅롱
작성일
아이고... ㅜㅜ작심님도 잘되셔야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