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BL 필리핀 농구 개주작입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설레임
조회 12회
댓글 6건
작성일 26-06-26 18:52
본문
기준점 쿼터마다 40점근방 주더니 3쿼 110점에서
언옵 159주길래 이게 뭐꼬 하고 덥석 물었더니
50점 넘게나오네요 와 이게말이되나 얼탱이없네 ㅋㅋㅋ
언옵 159주길래 이게 뭐꼬 하고 덥석 물었더니
50점 넘게나오네요 와 이게말이되나 얼탱이없네 ㅋㅋㅋ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은소라님의 댓글
은소라
작성일
잡농구 어질쓰하네요 ㅠ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얼탱이업나여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잡농 어이없네여
슈퍼니트님의 댓글
슈퍼니트
작성일
농구 주작인가영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개주작슨인가요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주작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