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사무실가기 싫다..
페이지 정보5
작성자
김뿡
댓글 11건
조회 20회
작성일 26-06-26 15:10
본문
엄마 김치찌개 했다고하니 사장놈이 집가서 먹자합니다(어릴때 친구라서 어릴땐 김치찌개할때마다 와서 쳐먹고 놀고그럼)
그래서 와서 밥먹고 소주한잔하고 누웠는데....
"사무실 드가야지?"
이러구있네.
일단 똥싼다고 화장실 대피했습니다.
2시간만있으면 퇴근인데 화장실에서 2시간 버틸예정
그래서 와서 밥먹고 소주한잔하고 누웠는데....
"사무실 드가야지?"
이러구있네.
일단 똥싼다고 화장실 대피했습니다.
2시간만있으면 퇴근인데 화장실에서 2시간 버틸예정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더킹카지노먹튀님의 댓글
더킹카지노먹튀 작성일
요즘 검열이빡세군요 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인중 꼽죠
뿌웅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ㅋㅋㅋㅋㅋ2시간버팁시다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ㄷㄷㄷㄷㄷㄷ삼실가면 할 일이 있나영..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2시간 버텨볼까요.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2시간 힘냅시당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두시간버티죠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다리 지립니다 ㅡㅡ 2시간
방가요님의 댓글
방가요 작성일
절대 나가지마세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버티기맨으로 ㅅㅅㅅㅅㅅ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두시간버텨보까효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