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많이 오시네 ㅎㅎ
페이지 정보3
작성자
나는왓수다
댓글 18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6 14:34
본문
기차타고 내리시면~~서면 해운대 광안리~
많이 가실껀디 ~~
부산역에서 가까운 영도만 가도~~~
배애다가 선상카페 차려놓은곳도 잇고~~
영도카페촌도 잇음요~~한적하니 좋으니~
한번 가보시길 ~~갓다가 남포동 나오는
빠스도많으니 가깝고~~하루는 이쪽으로도
가보시길~~남포동구경하고~~
감천문화마을 택시기본요금에서 쪼매 더나오니~
택시타고 거기도 가시고 ㅎㅎ
댓글목록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부산토백이형 ㅅㅅㅅ
블랙양키즈님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여자는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여자는 남포동옆에 사창가 ...
완월동도 가시고~~~두당 8콩 ㅅㅅ
사람좀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사람좀살자 작성일
8콩 댓나요....
마이 내려갓네요
연령대가 높아졋나보네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쇼타임....롱타임 17콩인가.... ㅡㅡ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부산성님 멋집니도 ㄷㄷ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넵 여행오실때~~이쪽도 구경하세용 ㅅㅅ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부산은 1주일봐도 볼게많긴함
블래쿠재쿠님의 댓글
블래쿠재쿠 작성일
부산가면 가이드 부탁하고 싶수다ㅅㅅㅅㅅ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크으 재쿠아범오면~~~바로가이드
해주야지요 ㅎㅎㅎ 무료서비스로 ㅅㅅ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영도가 태종대인가요? 얼마전에 거기가서 조개구이먹엇는데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크으 거기도 맛도리 ㅎㅎㅎ
거기랑 송도랑 잇죠 ㅎㅎㅎ
맛난거 드셧넹 ㅎㅎㅎ
한국프로야근님의 댓글
한국프로야근 작성일
부산 볼거리 많죠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용궁사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거긴 송정 ㅅㅅㅅ 거기갓다가~~
기장가서 아나고 드시고 ㅎㅎㅎㅎ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오 영도 한번 가야긋네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밤에가믄~~~포차거리도 앗어용 영도~~
남포동 ㅎㅎㅎㅎ
바카라중독자님의 댓글
바카라중독자 작성일
부산 마렵네요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