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한국억까하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념반탈레반
조회 12회
댓글 4건
작성일 26-06-26 13:10
본문
독일의패배~일본에 무~호주에무ㅎㅎ
세상이 명보형을 까버리네~~
아슬하게도 못갈거같네요~~
뱅커같는데 플레이어 7정도 나온느낌이네요~~
내일이면 윤곽이나오겠네요ㅎㅎ
세상이 명보형을 까버리네~~
아슬하게도 못갈거같네요~~
뱅커같는데 플레이어 7정도 나온느낌이네요~~
내일이면 윤곽이나오겠네요ㅎㅎ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ska1153님의 댓글
ska1153
작성일
이제 간당간당하네요
98 럭키 포인트 당첨!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한국이 귀국해야할듯요
안성토쟁이님의 댓글
안성토쟁이
작성일
아 이제 월컵 끝인가바여 ㅠㅠ
발바닥님의 댓글
발바닥
작성일
진짜 억까를 엄청나게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