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일본 한국 안도와주네. ㅎㅎ
페이지 정보4
작성자
구마우씨
댓글 6건
조회 12회
작성일 26-06-26 12:43
본문
호주 비기는게 최악인데 ㅋㅋ진짜 그냥
짐싸자 한국ㅋㅋㅋㅋ
원래보다 진출하기 쉽게 만들어놨드만
황금세대가지고 최악의 축협과 감독ㅅ끼때문에
48개국중 32강도 못가게 돼것네 ㅋㅋㅋ
니네가 무슨 월드컵 이냐
짐싸자 한국ㅋㅋㅋㅋ
원래보다 진출하기 쉽게 만들어놨드만
황금세대가지고 최악의 축협과 감독ㅅ끼때문에
48개국중 32강도 못가게 돼것네 ㅋㅋㅋ
니네가 무슨 월드컵 이냐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지금짐싸고잇네요
해질녘바람님의 댓글
해질녘바람 작성일
그냥 짐싸서 귀국하라 하시죠
시스템님의 댓글
시스템 작성일
아이구 짐싸보자구여~!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얼릉 개선이 필요해여
ska1153님의 댓글
ska1153 작성일
32강도못가다니..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아이고야네여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