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 짜증이나네여
페이지 정보16
작성자
킹라타코킹
댓글 6건
조회 10회
작성일 26-06-26 12:37
본문
어제 애국벳 계속 생각나네여
올해들어 가장크게 갔는데
졋잘싸면 그래도 넘기는데
토악질경기라 너무 아쉽네여
최소 3년동안은 국대축구 배팅안할껍니다...
패스만이 답입니다
올해들어 가장크게 갔는데
졋잘싸면 그래도 넘기는데
토악질경기라 너무 아쉽네여
최소 3년동안은 국대축구 배팅안할껍니다...
패스만이 답입니다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ska1153님의 댓글
ska1153 작성일
저도이제안믿어요 (수정됨 26-06-26 12:37)
해질녘바람님의 댓글
해질녘바람 작성일
저도 이제 앞으로 애국벳은 패스해야겠네요
퍼블릭샷님의 댓글
퍼블릭샷 작성일
퇴보하는 한국축구입니다..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국대는 감독 바뀔때 까지 패쓰입니다
시스템님의 댓글
시스템 작성일
진짜 어제는 대박 충격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아이고 축구련..ㅡㅡ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