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맥심 황금비율
페이지 정보2
작성자
이기동
댓글 7건
조회 12회
작성일 26-06-26 10:39
본문
커피 한잔 타다가
문득 생각 나서 써봅니다. ㅎㅎ
개인적인 맥심 황금비율....
커피 한봉당 뜨거운물 60ml
양은 두봉으로 해서 120ml 넣고 먹네요
문득 생각 나서 써봅니다. ㅎㅎ
개인적인 맥심 황금비율....
커피 한봉당 뜨거운물 60ml
양은 두봉으로 해서 120ml 넣고 먹네요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오우황금비율인가여
killspon님의 댓글
killspon 작성일
오 그런 비율이 잇나여
살곰살곰님의 댓글
살곰살곰 작성일
2봉이 국룰이죠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잘아시는군요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오우 바리스타인가여
이기동님의 댓글의 댓글
이기동 작성일
아이디 맥스를 맥심으로 봤네요 ㅋㅋㅋㅋ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ㅎㅎ 오오 정보추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