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한국 감독은 명보밖에 없나요 ㅎㅎ
페이지 정보7
작성자
블랙즈
댓글 6건
조회 9회
작성일 26-06-26 09:55
본문
한국인도 감독할만한 다른 선수출신도 있는데
2014년에 이어 맹보를 또 쓰는 이유는
결국 축협과 맹보와의 끈끈한 뭔가가 있어서인거같네요 ㅎ
마치 강남갱찰서와 버닝썬과의 연관관계처럼 ..
축구를 진심으로 생각하는 선수들은 그 이해관계가 맞지않아서
윗선에서 안쓰는듯
2014년에 이어 맹보를 또 쓰는 이유는
결국 축협과 맹보와의 끈끈한 뭔가가 있어서인거같네요 ㅎ
마치 강남갱찰서와 버닝썬과의 연관관계처럼 ..
축구를 진심으로 생각하는 선수들은 그 이해관계가 맞지않아서
윗선에서 안쓰는듯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무조건 비리져 개넘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그냥 쓰레기집단임 ㅋㅋ
killspon님의 댓글
killspon 작성일
외국에서 오면 좋겟다
블랙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즈 작성일
일본처럼 먼길보고 키우려면 그것도 답이 아닌거 같기도하네요 ㅜ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감독할 사람이 없긴 하죠. (수정됨 26-06-26 09:58)
주니어부기님의 댓글
주니어부기 작성일
명보랑 커넥션이있는듯요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