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시간째 공복입니다.
페이지 정보5
작성자
커피한잔하며
댓글 7건
조회 10회
작성일 26-06-26 08:39
본문
식사 후 12~18시간: 본격적인 '지방 연소'
식사 후 18~24시간: 세포 대청소 ('자가포식')
지방 연소까지는 가벼운데 자가 포식까지는 고통입니다.
공복 유지 건강에 좋습니다.
식사 후 18~24시간: 세포 대청소 ('자가포식')
지방 연소까지는 가벼운데 자가 포식까지는 고통입니다.
공복 유지 건강에 좋습니다.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대박창님의 댓글
대박창 작성일
유지해봅시단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단식하시나요
커피한잔하며님의 댓글의 댓글
커피한잔하며 작성일
공복이 중심입니다.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이야 공복하시는군여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응원합니다~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공복 많이 하세요.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ㄷㄷ 평생먹지말자아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