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 출근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념반탈레반
조회 10회
댓글 5건
작성일 26-06-26 08:36
본문
어제 다들 축구때문에 술들 마셧는지 술냄새가 마니 나네요~
저도 물론 축구와 한화덕에 과음햇지만 ㅋㅋㅋ
축구가 이렇게 사람을 힘들게들 하네요!!
다들 현생출근 가시죠~!!
저도 물론 축구와 한화덕에 과음햇지만 ㅋㅋㅋ
축구가 이렇게 사람을 힘들게들 하네요!!
다들 현생출근 가시죠~!!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대박창님의 댓글
대박창
작성일
출글 화이팅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술냄시가 나는균요 ㄷㄷㄷ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추르근아ㅣ 완료 !
빅롱님의 댓글
빅롱
작성일
숙취해소제 하나 챙깁시당
커피한잔하며님의 댓글
커피한잔하며
작성일
현생 화이팅입니다

